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출장뷔페 편하게 준비했던 개업식 행사!


안녕하세요~
날씨가 따뜻해지는 요즘이네요. 
이제 정말 봄이 가까워진걸 느낀느데요.
아침에 나올때 패딩보다는 얇은 옷을 몇개 껴입고 나오는데
확실히.. 추운 겨울보단 따뜻한 계절이 더 나은것 같아요.ㅎㅎㅎ

개인적으로 올 봄에는 해보고 싶었던 수영을 하려고 준비중인데요.
코로나 때문에 좀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그래도 백신도 다 맞았고 더이상 미루다가는 계속 못할것 같아서
예약을 하고 왔는데요.
열심히 노력해서 꼭 해보고 싶었던 서핑도 즐겨보고 싶어요.ㅎㅎ

며칠전에는 우리 회사의 개업식이 있었는데요.
이 행사도 코로나 때문에 계속 미루다가 이번에 하게 됐는데,
어떻게 준비를 해야하지? 고민하던 차에
다행히도 준비를 잘해주는 업체를 알게되서 좀더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요즘에 티비를 보면 나날이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가는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런걸 볼때마다ㅎㅎㅎ 개업식 해도 되나~? 라는 걱정을 많이 했지만,
회사 창립하고 행사다운 행사도 한번도 못했고,
직원들도 모두 백신접정덕분에 감염자도 없었으니까
사장님이 스윽~ 법카를 제게 주시면서 준비하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이것도 일인데.ㅠ_ㅠ 그래도 기왕 주어진거 제대로 준비 한번 해보자 싶었어요.

그런데 개업식을 준비하는게 첨이다보니까
어떻게 해야하지? 고민이 좀 되더라구요.
그런데 마침 제 친구가 자기 회사에서 행사할때마다 연락하는 
대구출장뷔페가 있는데 한번 연락해보라며 동원출장부페를 알려주는거에요~





직원들에게 개업식 행사도 공지로 안내하고,
초대해야하는 손님들에게도 연락을 드리고,
이제 고사상과 개업식 행사 분비할 일만 남았는데,
친구가 알려준 동원출장뷔페 업체에 연락을 했죠.

동원은 대구는 물론이고 경상도 대부분의 지역에서 신청이 가능한
대구출장뷔페 업체였는데, 정말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더라구요.
우리 회사 근처에 있는 업체에서 행사가 있을때마다 연락하기도 하고
집안 어르신과 아이들의 돌잔치에도 이용이 가능하고,
뭣보다 제가 제일 놀랐던건데
결혼식 피로연을 준비할때도 진짜 많이들 이용하고 있었어요~

왜 이렇게 많이 연락하지~? 궁금해서 제가 한번 이용해보니까
왜 그런지 이해가 될만큼 정말 잘 준비를 해줬어요.






개업식 준비를 신청하기 위해서 연락을 했을때
직원분이 친절하고 자세히 안내를 해주셨어요.
일단 행사의 성격과, 전체적인 인원수,
그리고 우리에게 주어진 예산 안에서 가장 최적화된 코스로 안내를 받았는데요.
이정도면 괜찮겠다 싶어서 예약을 걸었는데,
개업식 행사 당일에 준비해온 것들을 보니까 와~
가격을 생각해보면 상상하기도 어려울만큼 퀄리티좋고
맛도 뛰어난 음식을 가득 마련해주더라구요. 




제일 먼저 눈길이 갔던건 바로 정성이었어요.
돼지머리가 올라간 고사상도 그렇고,
준비해온 음식들이 모두 예쁘게 플레이팅되어 있었는데요.

사실 대구출장뷔페는 한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이 먹다보니까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많은 양을 준비하려면
플레이팅적인 부분까지는 기대하기 어려운게 사실인데요.
하지만 이곳은 일일이 예쁘게 담아서 준비해주니까
분위기와 품격이 한껏 높아지더라구요~

직원들도 먹기 전에 너무 음식 예쁘다면서
사진부터 찍기 바쁠정도였어요.




저 개인적으론 증~말~ 힘들게 취업한 만큼
우리 회사 제발 오랫동안 번창하기를 빌고 또 빌었어요.ㅋㅋ
요즘 취업하기 진짜 어렵거든요~아마 다들 공감하실 듯.ㅋ

그리고 모든 요리들의 재료가 좋았다는게 느껴졌는데,
직원분에게 물어보니까 대구출장뷔페 업체에서는 재료의 보관에 진짜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하더라구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기 위해 오래 보관된 식재료는
미련없이 바로 처분하고 새로운 신선한 재료로 요리를 한다고 해요.
고기를 먹어보면 바로 알 수 있는데
육질이 연하고 부드러운데 진짜 좋은 고기로 요리를 하는걸 알 수 있었어요






그리고 해산물 요리 같은 경우에도 
일단 가장 중요한게 바로 신.선.도! 가 아닐까 싶어요.
왜냐하면 회나 해산물은 신선하지 못하면 맛과 향이 떨어지는건 물론
자칫 안전에도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깐여~
하지만 먹어보면 신선한 맛과 향이 입안 가득 퍼져 흐르는데!
진짜 왜 사람들이 여기 음식을 좋게 평가하고
맛있다고 이야기 하는지 알것 같더라구요~


 



코스도 탄탄하게 짜여져 있어서
식사하기 전에 속을 풀수 있는 부드러운 죽과 스프도 다양하고,
메인요리와 즉석에서 쉐프님들이 요리해주는 즉석요리!
그리고 입가심으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까지!!
정말 빠짐없이 가득 짜여져 있었는데요.
거기다가 음식뿐만 아니라 테이블 의자 고사상자리까지 준비해주고
그럼에도 가격은~? 딱 합리적인 수준이라서
가성비가 진짜 대단하다는걸 알 수 있었어요





끝으로 동원출장부페 직원분들의 서비스도 좋았는데
멋진 개업식 행사 자리도 꾸며주고
또 식사가 끝난 후에는 뒷정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시니까
우리는 개업식을 즐기기만 하면 되니까 무척 편리하더라구요.
역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대구출장뷔페 업체는 이유가 있구나~ 싶더라구요~
직원들과 손님들도 식사 잘했다고 만족하시고
사장님도 앞으로 여기에만 행사 준비 맡겨라고 할만큼
크게 만족하셨습니다.

이웃님들 중에서도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까
정보 남겨둘께요^^! 그럼 오늘도 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