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주출장뷔페 경험이 남다른 동원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입니다.
요즘 날씨가 무척이나 좋은것 같아요.
높고 푸른 가을 하늘을 얼마만에 만끽하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어릴적 가을 소풍때가 생각나는 날씨입니당.ㅋㅋ

이렇게 좋은 날씨를 이용해서
지난 주말에는 우리 사랑하는 할머니의 
팔순 잔치를 해드렸어요~


처음에는 올해 팔순잔치를 
어떻게 해드리지~? 라고 걱정을 했어요.
바로 작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 때문이었어요.
워낙 잘 퍼지고, 게다가 팔순잔치에 오시는 분들이
연세가 많으신데, 특히나 더 위험하잖아요~?
그래서 어떻게 해드리지~ 고민을 했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굳이 실내서 하지 말고
야외에서 하면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때마침 친한 친구가 팬션을 운영하고 있어서
그곳을 하루 빌려서,
손님들에게 대접할 영주출장뷔페에 음식을 주문해서
야외에서 했어요~!!



야외에서 잔치를 준비하는게 
음식점에 예약해서 하는거랑 준비해야할게 너무 많은거에요.
잔칫상부터 시작해서 사람들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그리고 천막 등등등
이거 어떻게 다 준비하지~ 처음에는 막막했는데,
팬션을 운영하는 친구가 뭐 그런걸로 고민하냐면서
영주출장뷔페 업체를 하나 소개해주더라구요.

이곳은 잔치를 하는데 필요한 준비물을 
전화 한통에 모두 주문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바로 "동원출장부페"란 곳인데요.




잔칫상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잔치 준비를 빠짐없이 잘 해주더라구요~

동원은 뷔페 음식뿐만 아니라
잔치나 행사, 각종모임...
그리고 결혼식 피로연까지-! 다양하게 준비해주는
업체더라구요.

오랫동안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온 경험이 남다른 업체라고 하는데
경험이 많아서 그런지
진짜 준비를 잘해두러구요.



전화를 통해 미리 약속한 장소에 와서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하고
햇빛을 가려줄 천막도 설치했는데

테이블과 의자에 덮힌 커버들이 깨끗하게 세탁
되어 있으니 청결이나 위생도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이런걸 좀 많이 따지거든요.
음식점에 가도 위생이 불결하다 싶으면 그냥 나와버리는 타입인데
이날 준비해준 영주출장뷔페는 정말 깔끔~!!
제 마음에 딱 들었어요.




전화상으로 주문을 할때도 편했던게
인원수와 준비된 금액에 맞춰서 딱 알맞은 코스로
추천을 해주는데요.

처음 주문 하는 사람은 잘 모를 수 있는데,
알맞은걸로 추천해주니까 주문하기 편하더라구요.

이번에는 중급코스로 주문을 했는데
금액대를 생각해보면 퀄리티가 와~ 정말 뛰어나더라구요.
가성비 갑이라고 할만 했어요.

부드럽고 신선한 고기는 물론
각종 해산물 요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더라구요.




확실히 경험이 많은 곳이라서 그런지
음식을 준비하는 것도 남달랐는데요,
즉석 요리와 따뜻하게 준비해야하는 음식들은
사전에 데워서 준비해주고,
시원하게 먹어야하는 회, 초밥, 다양한 해산물 요리는
차게 준비해주니까 먹을때 신선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영주출장뷔페의 다양한 메뉴들을
예쁘게 장식해준다는 점도 좋았는데요.
고급 음식점 부럽지 않게,
예쁘게 장식해서 자리에 맞게 준비해주니까 
잔치의 분위기가 훨씬 좋아지더라구요.





메뉴 구성도 탄탄해서
에피타이저부터 메인요리, 
입가심으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까지-!
구성이 정말 탄탄하더라구요.

기대 이상으로 준비를 잘해준 동원출장부페 덕분에
즐거운 잔치를 할 수 있었어요~
할머니도 좋아하시고,
찾아주신 손님들도 너무 잘 준비했다고 만족하시더라구요.ㅎㅎㅎ

혹시 영주출장뷔페가 필요하신 분이 계신다면
자신있게 동원 출장 부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당.^_^!